10만원대출

10만원대출

10만원대출

10만원대출

10만원대출

10만원대출 비릿한 조소를 머금었다.
만인이 인정하는 천하제일인이나 강호 제일 세력은 결코 비겁함으로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다.
정당하게 상대를 물리치고 얻어야만 영광과 함께 온다.
수백 년 전통을 가진 구파일방이 곧 강호로 인정받았던 이유가 그 때문이 아니었던가.“아니외다, 마존. 그들은 잊혀진 전설일 뿐이외다.
잊혀진 전설을 다시 상기할 필요가 없기에 드리는 말입니다.
북황련과 사령계, 그리고 남천벌 세 곳만의 전쟁으로 강호의 주인을 가리자는 말입니다.
”“북황련은 살아남을 자신이 있나 보군.”“넓은 땅보다는 기름진 옥토를 가진 사람이 부자라 했습니다.
우리 북황련은 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재미있군. 그러 자네들 편할 대로 하게. 난 관여하지 않을 거네.”“마존, 지금 마존의 발언은 북황련과 남천벌의 합작을 부추기는 말이라는 걸 아십니까?”“그것도 괜찮겠지. 이미 경험이 있는데 뭘 방설이나. 하나로 합친 다음 천붕십일천마를 깨트려 보게. 그럼 그대들을 상대로 인정해 주겠네. 손님 가신다!”자리에서 일어난 뇌우는 밖을 향해 낮게 소리쳤다.
“마존, 오늘 일 반드시 후회하게 될 거외다.
”“후회라……. 자네를 보고 있으면 위지천악은 정말로 바보라는 생각이 들어. 부하의 능력조차 파악하지 못한 자가 어떻게 한 문파의 수장이 되었는지. 하기야 제 힘보다는 천붕십일천마 힘이 더 컸겠지만.”살피듯 제갈승후를 쳐다보던 뇌우는 몸을 돌렸다.
개인돈
서울급전
긴급생활자금대출
급전필요
일수대출

순간 제갈승후는 부르르 몸을 떨었다.
뇌우의 무공 때문이었다.
거의 온종일 같이 생활하디시피 한 위지천악조차 알아보지 못한 자신의 무공 정도를 뇌우는 한눈에 간파한 것이다.
적어도 위지천악보다는 몇 단계 위의 고수라는 의미였다.
망연한 눈으로 뇌우의 등을 쳐다보는 그의 귓전으로 더욱 충격적인 소리가 들려왔다.
“가서 위지천악과 남효운에게 전해라. 우리 사령계와 비슷한 수준에 오른 다음 협상을 하러 오라고 말이다.
”“반드시……. 전하겠소이다.
반드시!”이를 악문 제갈승후는 몸을 돌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